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넘버원 반찬가게-배민프레시

고객센터

배민찬 고객센터

1899-2468

평   일
06:30 ~ 18:00
토요일
06:30 ~ 15:00

일요일/공휴일 휴무
(배송있는 공휴일은 운영)

자주 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목록
49 배송 배송은 어떤 방법으로 받을 수 있나요?

배민찬은 주문하신 지역에 따라 새벽배송 또는 전국택배로 배송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1) 새벽배송
- 서울 전지역, 경기/인천 일부지역
- 당일 생산한 신선한 제품을 각 지역별 담당 프레시맨이 밤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7시 사이에 고객님이 요청하신 배송주소로 안전하게 배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

2)전국택배
- 도서/산간을 제외한 전 지역
- 당일 생산한 제품을 각 택배사에 전달하여 , 다음날 오전에서 오후사이에 고객님이 요청하신 배송주소로 안전하게 배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


48 배송 배송은 몇 시에 도착하나요?

1) 새벽배송
- 고객님이 지정한 배송일 하루 전 밤 12시부터 당일 새벽 7시 사이에 배송 됩니다.

2) 택배배송
- 고객님이 지정한 배송 당일 오전부터 오후까지 택배사 운영시간 사이에 배송 됩니다.

* 모든 배송은 시간지정이 불가하며, 주문 및 교통량에 따라 안내드린 시간보다 지연 혹은 조기배송 될 수 있습니다.

47 배송 주문하면 당일 수령이 가능한가요?

배민찬은 고객님들께 신선한 제품을 최상의 상태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접수 후 제조한 신선한 제품을 배송해 드리기 위해 부득이하게 하루 이상의 준비기간이 필요합니다.


주문하신 당일 수령은 어려우며, 오후 13시 이전까지 주문 시 익일 수령 가능합니다.


단, 일부 상품은 주문마감시간이 다르므로 상품페이지 내 주문 마감시간에 따라 배송일 지정이 가능합니다.

46 배송 새벽배송 가능한 지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새벽배송은 서울 전지역, 경기/인천 일부지역에 한해 배송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새벽배송 지역검색에서 배송지 정보를 입력하시면 새벽배송 가능 여부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45 배송 새벽배송 불가 지역이라고 하는데, 주문할 수 없는 건가요?

새벽배송 불가 지역은 전국택배를 통해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새벽배송 전용 상품은 전국택배로 배송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44 배송 새벽배송이 완료되면 문자나 전화로 연락을 주나요?

새벽배송 특성상 심야시간에 배송이 진행 되므로 고객님의 편안한 수면을 위해 개별 연락은 드리지 않습니다.

혹시라도 개별 연락을 원하실 경우 주문 전 배송메세지에 기재 부탁 드립니다.

43 배송 새벽배송 시 건물에 공동출입문 비밀번호가 있는데 어떻게 하나요?

새벽배송은 밤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7시 사이에 배송되므로 부득이하게 공동출입문 비밀번호가 필요하며, 기재하신 비밀번호는 사용 후 안전하게 폐기됩니다.

비밀번호 이외 다른 출입방법이 있다면 상세내용을 주문 전 배송메시지에 기재 부탁 드립니다,
(예: 경비실에 맡겨주세요. 무인택배함에 보관해 주세요 등)

* 비밀번호를 잘못 기입하거나 기입하지 않아 회송이 될 경우 별도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42 배송 새벽배송으로 문 앞에 배송되면 분실될까 우려되요.

배민찬은 고객님의 상품을 안전하게 배송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분실이 염려되시는 경우 주문 전 배송메세지에 안전하게 받으실 수 있는 보관장소 및 방법을 자세히 기재 부탁 드립니다.
(예: 배송 후 문자 발송해 주세요. 소화전에 놔주세요. 경비실에 맡겨 주세요 등)

혹시라도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셨다면 배민찬 고객센터(1899-2468 또는 1:1문의)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41 배송 왜 일부 상품은 새벽배송(또는 택배배송)으로만 배송되나요?

배민찬은 고객님들께 신선하고 최상의 품질의 상품을 배송해 드리기 위해 상품별 특성에 따라 배송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각 상품별 배송방식은 상품페이지 내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40 배송 택배배송으로 주문하면 어느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모든 택배상품은 우체국 (1588-1300,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 CJ대한통운(1588-1255 ,월~금 08:00~18:00 / 토 09:00~13:00) 택배로 배송됩니다.

39 배송 동시에 여러가지 상품을 주문했는데 한번에 배송되나요?

새벽배송의 경우 동시에 배송되며, 전국택배의 경우 택배사의 따라 각각 배송 될 수 있습니다.

38 배송 음식인데 택배로 배송해도 안전한가요?

배민찬은 배송방식에 따른 테스트를 거쳐 가장 신선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아이스패킹 후 배송해 드립니다.

특히 전국택배의 경우 당일 제조한 상품을 다음날 배송하는 것을 원칙으로 빠르게 보내드리고 있어 신선한 상태로 배송됩니다.

(단, 제주/ 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37 배송 제주/도서산간 지역도 배송이 되나요?

제주, 도서산간지역은 배송 지연 및 상품 훼손의 우려가 있어 배송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

36 배송 부자재(보냉가방, 스티로폼박스, 아이스팩) 수거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부자재 수거는 새벽배송에 한해 가능하며, 다음 수령일 전날 밤 10시이후 문 앞에 놓아 주시면 프레시맨이 직접 수거 합니다.

또한 환경보호를 위해 부자재 수거에 참여하신 고객님 전원에게 1,000원 할인 쿠폰 지급과 매달 10분을 추첨하여 적립금 10,000원을 드리오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35 배송 배송 현황을 확인하고 싶어요.

전국택배 배송현황 확인은 배민찬 웹 서비스 /모바일 앱, 웹서비스에서 확인가능합니다.

1) 홈페이지 : 로그인 후 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 - 주문현황 - 배송현황 - 주문번호 선택 - 운송장번호 조회
2) 앱 : 좌측 메뉴바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현황 - 배송현황 - 주문번호 선택 - 운송장번호 조회

새벽배송의 경우 배민찬 고객센터(1899-2468 또는 1:1문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34 배송 정기 배송을 신청했는데 일정을 확인하고 싶어요.

정기배송 일정 확인은 배민찬 웹서비스 및 모바일웹, 앱서비스에서 확인가능합니다.

1) 홈페이지 : 로그인 후 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 - 주문현황 - 달력으로 보기
2) 앱 : 좌측 메뉴바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현황 - 달력으로 보기

33 배송 배송 일정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배송일정은 주문 마감시간인 수령일 하루 전, 오후 1시 이전까지 변경 가능합니다.
(일부 상품의 주문마감시간은 다를 수 있으며, 상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배민찬 웹서비스 및 웹, 앱서비스 로그인 후 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 - 주문현황 - 달력으로 보기에서 직접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앱 이용 불가)


단, 주문상태가 미입금, 예정일 경우만 직접 변경 가능하며, 이외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배민찬 고객센터(1899-2468 또는 1:1문의)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32 배송 배송 주소를 잘못 기재했는데 변경할 수 있나요?

배송지 변경은 고객센터에서만 가능하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배민찬 고객센터(1899-2468 또는 1:1문의)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31 배송 배송 방식을 변경할 수 있나요?

배송 방식은 변경 가능하나, 상품 종류 또은 배송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배민찬 고객센터(1899-2468 또는 1:1문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30 주문/결제 결제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배민찬의 결제는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 중 선택 가능합니다.

단, 모바일앱 서비스의 경우 실시간계좌이체는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