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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넘버원 반찬가게-배민프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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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민찬 고객센터

1899-2468

평   일
06:30 ~ 18:00
토요일
06:30 ~ 15:00

일요일/공휴일 휴무
(배송있는 공휴일은 운영)

자주 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목록
10 회원정보 회원 가입 정보 입력 시 이미 등록된 이메일 주소/사용 중인 휴대폰 번호라고 나와요.

배민찬 서비스는 이메일 주소를 ID로 사용하며, 휴대폰 인증 후 이용 가능합니다.

다른 계정에 사용된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는 사용하실 수 없으므로, 동일한 정보로 가입된 계정이 있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가입정보 확인이 어려운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배민찬 고객센터(1899-2468 또는 1:1문의)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9 회원정보 회원 탈퇴 후 동일한 아이디(이메일), 휴대폰 번호로 재 가입 가능한가요?

탈퇴한 회원의 아이디(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는 일정 기간 동안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배민찬 고객센터(1899-2468 또는 1:1문의)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도와 드리겠습니다.

8 회원정보 기존에 이용하던 이메일계정을 카카오계정으로 바꿀 수 있나요?

이메일 계정과 카카오 계정은 서로 다른 별개의 계정입니다.

카카오 계정으로 휴대폰 인증 후 서비스 이용은 가능하지만 기존 이메일 계정의 회원등급, 구매내역, 적립금, 쿠폰 등 계정정보는 연동되지 않습니다.

7 회원정보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이 나지 않아요.

홈페이지/모바일앱 로그인 페이지 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로 직접 확인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찾기 시 이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임시비밀번호가 전송되며,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 변경 부탁 드립니다.

6 회원정보 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는 배민찬 웹 서비스 / 모바일웹, 앱서비스을 통해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1) 웹서비스 : 로그인 후 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 - 계정 정보
2) 모바일웹, 앱서비스 : 좌측 메뉴바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계정 정보

안전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ID(이메일) 및 휴대폰 번호 변경 시 추가 인증이 필요합니다.

5 회원정보 카카오 계정은 회원정보를 수정할 수 없나요?

카카오계정은 가입 후 휴대폰 미인증 시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 후 계정정보 메뉴가 확인되지 않는다면 배민찬 고객센터(1899-2468 또는 1:1문의)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도와 드리겠습니다.

4 회원정보 신규 회원 또는 등급별 혜택이 있나요?

배민찬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이 자동 발급됩니다.

또한 회원등급에 따라 구매적립금이 차등 지급되며, 매월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발행됩니다.

발행된 쿠폰은 마이페이지 - 등급별혜택/쿠폰에서 직접 다운로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등급별 쿠폰은 해당 월에 사용 가능하며, 매월 1일 갱신됩니다.

3 회원정보 회원 등급은 어떻게 올릴 수 있나요?

배민찬 서비스의 회원등급은 총 누적금액에 따라 화이트-레드-퍼플-블랙-민트로 단계별 승급 가능합니다.

총 누적금액은 구매확정 금액 기준이며, 승급기준을 충족하면 다음 단계로 즉시 승급됩니다.

단계별 승급기준은 배민찬 서비스에서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웹 서비스 : 로그인 후 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 - 등급별혜택/쿠폰
2) 모바일웹, 앱 서비스 : 좌측 메뉴바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등급별혜택/쿠폰

2 회원정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배민찬 웹 서비스 / 모바일 웹, 앱 서비스에서 직접 탈퇴 가능합니다.

탈퇴와 동시에 배민찬 서비스 이용 권한이 제한되며, 구매 정보는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5년 동안 보관됩니다.

탈퇴한 계정 내 잔여적립금과 쿠폰은 즉시 삭제되며, 복원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휴대폰 인증을 받지 않은 카카오 계정은 직접 탈퇴가 어려우므로 배민찬 고객센터(1899-2468 또는 1:1문의)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도와 드리겠습니다.

1 회원정보 마케팅 문자/ 이메일 수신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마케팅 정보(문자/ 이메일) 수신 동의는 배민찬 웹 서비스 / 모바일 웹, 앱 서비스 내 마이페이지 - 계정정보에서 직접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App Push 수신 동의 상태는 모바일앱 내 설정메뉴에서 별도로 변경 가능합니다.

단, 상품 구매 정보는 수신 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