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배민프레시 고객센터

1899-2468

평   일
06:30 ~ 18:00
토요일
06:30 ~ 15:00

일요일/공휴일 휴무
(배송있는 공휴일은 운영)

자주 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목록
9 주문/결제 결제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배민프레시의 결제는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 중 선택 가능합니다.

단, 모바일앱의 경우 실시간계좌이체는 불가합니다.

8 주문/결제 정기결제가 무엇인가요?

정기결제로 주문하시면 정기배송 각 회차 별 상품금액이 매번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다만 신용카드 결제방식만 이용하실 수 있으며, 신청 후 결제카드 및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7 주문/결제 가상계좌는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상품별 주문마감 시간에 따라 가상계좌 입금기한이 다르며, 입금 마감시간 이후에는 가상계좌가 소멸되고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주문 완료 후 전송된 문자 메시지에서 마감시간 확인 후 입금 부탁 드립니다.

6 주문/결제 주문 내역의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하나요?

주문결제 시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시면 자동발급되며,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직접 조회 가능합니다.

재발급을 원하실 경우 배민프레시 고객센터(1899-2468 또는 1:1문의)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5 주문/결제 주문 내역의 신용카드 매출 전표는 어떻게 발급하나요?

신용카드 매출 전표는 배민프레시 홈페이지/앱에서 직접 확인 가능합니다.

1) 홈페이지 : 로그인 후 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 - 주문현황 - 구매내역 - 주문선택 - 영수증
2) 앱 : 좌측 메뉴바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현황 - 구매내역 - 주문선택 - 영수증

4 주문/결제 제품의 유통기한, 원산지 등 상세정보를 알려주세요.

배민프레시의 모든 상품 정보는 법적표시기준에 맞게 기록하여 고객님들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각 상품 별 상세페이지 내 상품 정보고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주문/결제 식단표는 언제 업데이트가 되나요?

모든 상품의 식단표는 매월 마지막 주에서부터 익월 첫째 주 사이에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라도 상품의 식단표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배민프레시 고객센터(1899-2468 또는 1:1문의)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2 주문/결제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의 수령일을 다르게 하고 싶어요.

안타깝게도,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모두 동일한 날짜로 배송일을 지정해 주셔야 합니다.           
상품별 희망 수령일이 다른 경우, 각각 주문 진행 부탁 드립니다.

1 주문/결제 정기 구매 상품과 1회 구매상품을 함께 주문 할 수 있나요?

정기 구매 상품과 1회 구매상품은 함께 주문이 불가하며, 각각 주문 해 주셔야 합니다.           
* 배송비를 절약하기 위해서는 정기배송 가능 상품(1회주문) + 1회 구매 상품을 묶어 주문 하시고, 정기 구매 상품을 배송을 별도로 주문해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