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넘버원 반찬가게-배민프레시

고객센터

배민찬 고객센터

1899-2468

평   일
06:30 ~ 18:00
토요일
06:30 ~ 15:00

일요일/공휴일 휴무
(배송있는 공휴일은 운영)

자주묻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목록
18 배송 배송은 어떤 방법으로 받을 수 있나요?

배민찬은 주문하신 지역에 따라 새벽배송 또는 전국택배로 배송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1) 새벽배송
- 서울 전지역, 경기/인천 일부지역
- 당일 생산한 신선한 제품을 각 지역별 담당 프레시맨이 밤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7시 사이에 고객님이 요청하신 배송주소로 안전하게 배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

2)전국택배
- 도서/산간을 제외한 전 지역
- 당일 생산한 제품을 각 택배사에 전달하여 , 다음날 오전에서 오후사이에 고객님이 요청하신 배송주소로 안전하게 배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


17 배송 배송은 몇 시에 도착하나요?

1) 새벽배송
- 고객님이 지정한 배송일 하루 전 밤 12시부터 당일 새벽 7시 사이에 배송 됩니다.

2) 택배배송
- 고객님이 지정한 배송 당일 오전부터 오후까지 택배사 운영시간 사이에 배송 됩니다.

* 모든 배송은 시간지정이 불가하며, 주문 및 교통량에 따라 안내드린 시간보다 지연 혹은 조기배송 될 수 있습니다.

16 배송 주문하면 당일 수령이 가능한가요?

배민찬은 고객님들께 신선한 제품을 최상의 상태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접수 후 제조한 신선한 제품을 배송해 드리기 위해 부득이하게 하루 이상의 준비기간이 필요합니다.


주문하신 당일 수령은 어려우며, 오후 13시 이전까지 주문 시 익일 수령 가능합니다.


단, 일부 상품은 주문마감시간이 다르므로 상품페이지 내 주문 마감시간에 따라 배송일 지정이 가능합니다.

15 배송 새벽배송 가능한 지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새벽배송은 서울 전지역, 경기/인천 일부지역에 한해 배송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새벽배송 지역검색에서 배송지 정보를 입력하시면 새벽배송 가능 여부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14 배송 새벽배송 불가 지역이라고 하는데, 주문할 수 없는 건가요?

새벽배송 불가 지역은 전국택배를 통해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새벽배송 전용 상품은 전국택배로 배송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13 배송 새벽배송이 완료되면 문자나 전화로 연락을 주나요?

새벽배송 특성상 심야시간에 배송이 진행 되므로 고객님의 편안한 수면을 위해 개별 연락은 드리지 않습니다.

혹시라도 개별 연락을 원하실 경우 주문 전 배송메세지에 기재 부탁 드립니다.

12 배송 새벽배송 시 건물에 공동출입문 비밀번호가 있는데 어떻게 하나요?

새벽배송은 밤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7시 사이에 배송되므로 부득이하게 공동출입문 비밀번호가 필요하며, 기재하신 비밀번호는 사용 후 안전하게 폐기됩니다.

비밀번호 이외 다른 출입방법이 있다면 상세내용을 주문 전 배송메시지에 기재 부탁 드립니다,
(예: 경비실에 맡겨주세요. 무인택배함에 보관해 주세요 등)

* 비밀번호를 잘못 기입하거나 기입하지 않아 회송이 될 경우 별도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11 배송 새벽배송으로 문 앞에 배송되면 분실될까 우려되요.

배민찬은 고객님의 상품을 안전하게 배송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분실이 염려되시는 경우 주문 전 배송메세지에 안전하게 받으실 수 있는 보관장소 및 방법을 자세히 기재 부탁 드립니다.
(예: 배송 후 문자 발송해 주세요. 소화전에 놔주세요. 경비실에 맡겨 주세요 등)

혹시라도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셨다면 배민찬 고객센터(1899-2468 또는 1:1문의)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10 배송 왜 일부 상품은 새벽배송(또는 택배배송)으로만 배송되나요?

배민찬은 고객님들께 신선하고 최상의 품질의 상품을 배송해 드리기 위해 상품별 특성에 따라 배송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각 상품별 배송방식은 상품페이지 내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9 배송 택배배송으로 주문하면 어느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모든 택배상품은 우체국 (1588-1300,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 CJ대한통운(1588-1255 ,월~금 08:00~18:00 / 토 09:00~13:00) 택배로 배송됩니다.

8 배송 동시에 여러가지 상품을 주문했는데 한번에 배송되나요?

새벽배송의 경우 동시에 배송되며, 전국택배의 경우 택배사의 따라 각각 배송 될 수 있습니다.

7 배송 음식인데 택배로 배송해도 안전한가요?

배민찬은 배송방식에 따른 테스트를 거쳐 가장 신선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아이스패킹 후 배송해 드립니다.

특히 전국택배의 경우 당일 제조한 상품을 다음날 배송하는 것을 원칙으로 빠르게 보내드리고 있어 신선한 상태로 배송됩니다.

(단, 제주/ 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6 배송 제주/도서산간 지역도 배송이 되나요?

제주, 도서산간지역은 배송 지연 및 상품 훼손의 우려가 있어 배송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

5 배송 배송 현황을 확인하고 싶어요.

전국택배 배송현황 확인은 배민찬 웹 서비스 /모바일 앱, 웹서비스에서 확인가능합니다.

1) 홈페이지 : 로그인 후 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 - 주문현황 - 배송현황 - 주문번호 선택 - 운송장번호 조회
2) 앱 : 좌측 메뉴바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현황 - 배송현황 - 주문번호 선택 - 운송장번호 조회

새벽배송의 경우 배민찬 고객센터(1899-2468 또는 1:1문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4 배송 정기 배송을 신청했는데 일정을 확인하고 싶어요.

정기배송 일정 확인은 배민찬 웹서비스 및 모바일웹, 앱서비스에서 확인가능합니다.

1) 홈페이지 : 로그인 후 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 - 주문현황 - 달력으로 보기
2) 앱 : 좌측 메뉴바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현황 - 달력으로 보기

3 배송 배송 일정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배송일정은 주문 마감시간인 수령일 하루 전, 오후 1시 이전까지 변경 가능합니다.
(일부 상품의 주문마감시간은 다를 수 있으며, 상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배민찬 웹서비스 및 웹, 앱서비스 로그인 후 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 - 주문현황 - 달력으로 보기에서 직접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앱 이용 불가)


단, 주문상태가 미입금, 예정일 경우만 직접 변경 가능하며, 이외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배민찬 고객센터(1899-2468 또는 1:1문의)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2 배송 배송 주소를 잘못 기재했는데 변경할 수 있나요?

배송지 변경은 고객센터에서만 가능하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배민찬 고객센터(1899-2468 또는 1:1문의)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1 배송 배송 방식을 변경할 수 있나요?

배송 방식은 변경 가능하나, 상품 종류 또은 배송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배민찬 고객센터(1899-2468 또는 1:1문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